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살아있는 개를 차에 끌고 다닌 학대사건 또 발생!!


 


2014424일 어제 발생된 학대사건입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는 오늘 425일 이 사건에 대해 여러차례 제보를 받았고 살아있는 개를 차량에 묶어 끌고 다니는 영상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강력처벌 서명하기->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152619


 




영상보기->


https://www.facebook.com/photo.php?v=455478421252639&set=vb.100003714555908&type=2&theater


 




영상을 확인하시면 차량번호가 노출되어 있습니다. 해당 사건의 개의 생사여부를 확인하고 구조, 치료하기 위해 추가적인 제보가 필요하니 해당 차주분이나 개의 소재를 알고 계신 분이 있다면 동물사랑실천협회로 제보 바랍니다.


 







끌려가는 개는 살기 위해 온 사지를 발버둥 치지만 차를 끌고 가는 학대자는 아랑곳 하지 않습니다. 2012년 발생했던 악마 에쿠스 사건처럼 살아있는 개를 차에 묶어 끌고 가는 학대는 전에도 수 차례 발생되었고 많은 사람들의 공분을 사고 있지만 학대자에 대한 처벌은 미비하기 그지없어 비슷한 학대로 지금도 동물들의 고통과 공포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동 중 고통받는 동물들————————–
















 


동물사랑실천협회는 해당 차량인 비둘기색 모닝 차주에 대해 동물학대 혐의로 즉각 고발 하였으며 현재 끌려간 개의 생사여부를 확인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살아만 있다면 꼭 구조하여 치료토록 할 것입니다.


 



해당 사건에 대한 강력한 수사와 처벌로 더 이상 차에 끌려가거나 묶여가면서 동물들이 겪는 고통과 공포를 끝내고 다시는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되지 않도록 청원합니다.


 



또한 동물사랑실천협회는 이러한 사건이 고의든 실수든 발생한 것 자체만으로도 동물의 소유자들이 동물사육에 대한 자격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합니다. 하여 동물의 소유권 및 사육권을 제한하는 법 개정을 정부에 강력히 촉구할 것입니다.


 


강력처벌 서명하기->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152619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