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동물이 함께 공존하는 서울시 만들기 정책간담회 안내

 

 

 

동물사랑실천협회는 새로운 시대의 변화를 맞이하여 앞으로 대한민국의 동물복지 향상을 위해 크게 힘써주실 서울시 의회 의원과 함께 시민과 동물이 함께 공존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소중한 자리를 나누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이번에는 특히 강서 지역에서 활동하는 캣맘, 유기동물입양 활동 등을 하고 계시는 회원님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이번 간담회에 참석하시는 이창섭 의원님 (전 강서구의회 2·3·4대 의원(4대의장), 현 제8대 서울특별시의회 의원 운영위원장, 선거구-강서구 제 1 선거구-화곡1동, 화곡2동, 3동, 8동, 발산1동  ) 은 이미 현역의원 시절 동물원 동물을 위한 예산 확보 등 동물을 위한 많은 배려와 노력을 하셨던 분으로 유기동물 등 동물분야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주고 계십니다.

 

부디 이번 기회를 통해 지역사회에서 우리의 작은 행동이 이 세상을 변화시켜 나가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기를 바라며, 우리 지역사회에서 동물과 시민이 함께 공존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올바른 방법을 찾아보면서 우리가 지향할 미래의 선택에 대해 좋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장소: 강서구 강서로 193 안태수내과빌딩 7층 이창섭의원 사무실(화곡역 8번출구 직진 100m) 

일시: 2014년 5월 27일 (화) 오후 두시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주소로 성함, 연락처, 참여동기 를 적어 메일로 보내주세요.

 

fromcare@hanmail.net

 

회원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동참 바랍니다!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