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회원님들께 협조요청 드립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 회원님들께 협조 요청 드립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 본부는 20028월 설립되었고, 임의단체로 시작되었기에 그동안 대표나 회계관리자 개인명의 통장이 협회명의로 된 통장과 함께 나열되어 개설되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협회의 규모가 커지고, 서울지부 및 경기지부가 비영리단체로 등록되어 활동하고 있기에, 단체명의 후원계좌로 일괄 사용하고자 협회 초창기부터 후원통장으로 사용하던 개인명의 통장(: 박소연동물사랑실천협회)을 원활한 협회 운영을 위해 2014831일까지만 운영하기로 하였습니다.


 


기존 협회후원 개인계좌(국민,우리,농협 등)로 후원금이 보내지도록 자동이체, 정기이체 등을 약정하신 회원님들께서는 하나은행(회원전용) 계좌로 전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하나은행(회원전용) 계좌 573-910003-04304(예금주:동물사랑실천협회)


 


그리고 동물사랑실천협회는 투명한 회계관리와 동물들을 위해 후원금을 아낌없이 사용하고 있어 신뢰성이 확보된 단체로 기업의 기부금이나 정부지원금 없이 운영되고 있으므로, 여러분의 회비 및 후원금이 지속적으로 지원되지 않는다면, 지금의 활동 또한 정체되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대한민국 동물들의 고통을 대변하고 싶으시다면, 동물사랑실천협회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 주십시오. 여러분들의 염원을 새겨 적극적인 동물운동단체로서 그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