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밴드가 직접 연주를 한다?? 생명존중 뮤지컬 오픈 이벤트!!

제목: 생명사랑, 착한 공연 동물사랑실천협회와 함께~


 


어느날 한 소녀에게 찾아온


고양이 밴드의 신나는 음악여행 이야기


 


9 27일 오전11, 오후1시 프리뷰 공연 시작!!


 


길고양이 솔솔이와 꼬마소녀 서연이의 감동적이고 신나는 이야기.


동물사랑실천협회가 함께 합니다.


 



 


동물학대와 동물에 대한 몰이해는 다양한 동물학대 문제를 일으키고 이는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으며 그 가운데에서도 어린이들로 인한 동물학대 사건들은 더더욱 큰  충격을 안겨줍니다. 이는 결국 문화와 교육의 부재에서 오는 것으로 어린 학생들에게 약자를 배려하고 생명의 소중함을 깨우칠 수 있는 다양한 기회와 계기가 필요한 것이 사실이죠.


이러한 필요에 발맞추어 생명사랑을 주제로한 뜻깊은 공연이 있어 동물사랑실천협회가 함께 합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나눔 공연 어린이 드럼캣 시즌1.


 


  솔솔이와 고양이 슈퍼밴드는 어린이 및 가족 뮤지컬콘서트로 2014927일 프리뷰 자선 공연을 시작으로 명보아트홀에서 아이들과 가족을 대상으로 생명사랑의 중요성과 유기동물에 대한 사랑과 보호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고 라이브 밴드 공연도 경험 할 수 있는 창작 뮤지컬 콘서트입니다.


이번 공연을 통해 장기적으로 동물사랑실천협회와 서울대어린이병원 후원회에 기부 후원과 회원 및 어린이환자, 가족을 무료로 초대하는 뜻깊은 행사는 물론, 주요 관람객인 어린이와 가족들이 다양 하게 참여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진행 됩니다.


 


무대에서는 기존 어린이 뮤지컬과 다르게 배우들이 직접 악기를 연주하며 신나는 밴드 공연을 아이들과 가족 관람객들에게 선보입니다. 또한 우리사회에 심각하게 대두 되고 있는 유기 동물에 대한 이야기를 소재로 하여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생명 사랑의 중요성을 뮤지컬 콘서트라는 장르를 통해 일깨워 줄 수 있는 감동의 무대가 될것입니다. 기존 어린이 뮤지컬은 이솝이야기나 만화영화, TV케릭터 중심의 이야기를 주로 다루고 있지만 이번 공연은 아이들에게 친숙한 동물 고양이 캐릭터를 등장시키고 아이들에게 고양이 밴드라는 새로운 이야기와 라이브밴드 음악을 사용하여 기존 뮤지컬과 다른 경험을 아이들에게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같아요^^ 



 



 


 생물학적인 약자인 동물에 대한 폭력의 시작은 결코 사라지기 어렵고, 결국 이러한 양상은 우리 인간사회에서 또 다른 폭력(왕따, 학교 폭력, 성폭력 등)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이러한 때에 올바른 생명존중 의식과 윤리의식을 심어줄 수 있는 공연이 기획된 것은 매우 의미있는 일이며 이러한 계기를 통해 공연을 접한 많은 어린이들이 좀 더 쉽게, 좀 더 다채롭게, 그리고 더 즐겁게 생명의 중요성과 사랑을 깨닫게 되기를 바랍니다.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