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기자회견 공지] “서울대공원 동물원 사슴과 흑염소 매각 사태, 극적 합의하였습니다.”


[긴급 기자회견 공지] “서울대공원 동물원 사슴과 흑염소 매각 사태, 극적 합의하였습니다.”


<동물단체 케어>는 8월 19일 발생한 서울대공원 동물원 사슴과 흑염소 매각 사태가 두 달간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지 않자 AJ Garcia 케어 미국 법인 대표가 10월 9일 서울시 종로구 가회동 서울시장 공광 앞에서 단식을 시작하였습니다.

단식 9일째가 되는 10월 17일 <동물단체 케어>와 <서울대공원 동물원> 측은 극적 합의하였고 그 내용을 10시 반 서울시청 앞에서 발표합니다.

10월 18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에 서울 시청 앞에서 단식자 케어 미국 법인 대표 AJ Garcia가 나와 단식을 끝내고 사슴과 흑염소의 도축장 매각 사태와 해결까지의 내용과 함께 그 동안 있었던 일에 대하여 발언합니다.

함께 아파하고 연대의 마음 보내주셨던 모든 분들과 이 기쁜 자리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사슴과 흑염소 지킴이 여러분들 시간되시면 함께 해 주세요!!!

다음은 AJ 케어 미국 대표 메시지입니다.

“좋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단식 농성이 끝났습니다. 저는 병원에서 링겔을 맞고 건강 진단을 받았어요. 모든 부분이 정상이라고 합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과 지지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지난 9일 동안 저를 돌봐준 케어 직원 여러분과 서울시장 공관의 이웃 분들에게 특히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농성 결과에 대해서는 곧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계속해서 지켜봐 주세요.”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