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강사단 마감] 2016 케어 동물보호전문강사 양성 과정 실시!

[교육생모집]2016 케어 동물보호전문강사 양성 과정 실시!

케어는 매년 서울과 수도권 중심으로 초 · · 고등학교를 방문하여 동물보호직업체험 및 동물사랑교육을 실시해왔습니다.

그러나 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날로 늘어나고 동물보호교육의 중요성이 절실해지면서 교육에 대한 수요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동물보호교육을 담당할 전문 강사진을 발굴하고자 양성교육을 실시합니다.

동물보호교육에 관심 있는 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교사 · 강사 출신이거나 강의 경험이 풍부하신 분을 환영합니다.

동물보호전문가교육 수료생과 케어의 정회원에게는 20%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드리오며, 수강 후에는 케어로 들어오는 동물보호교육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강의 진행은 동물 이슈 대한 이론교육과 교안 만들기 · 강의 실습 등으로 이루어집니다.

 

대 상 : · ·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동물보호교육의 강사로 활동하고 싶은 20세 이상 성인, 30명

수 강 료 : 20만원(강의 및 실습 · 평가 포함)

입금계좌 : 하나은행, 162-910008-67105, 예금주 케어

장 소 : 케어 동물보호교육센터 (케어 입양센터 답십리점 3)

강 사 : 박소연, 전채은(케어 공동대표)

강의일정 : 2016년 2월 13일부터 매주 토요일, 총 5회 교육, 오전 11시-오후 1시.


수강신청 후 입금이 확인되어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 현재 강사 양성과정 교육은 마감되었으며, 관련 문의는 fromcare@hanmail.net 으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