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스토리펀딩] 에 함께해주세요!

[스토리펀딩] <아름다움의 품격 탐욕 버린 그린뷰티>에 함께해주세요!

(출처: https://storyfunding.daum.net/episode/10846)

젊은 여성들에게 유익하고 재미있는 정보와 멘토링을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뉴미디어 ‘여우지’와 출판 브랜드 ‘책읽는여우’에서 스토리펀딩 <아름다움의 품격 탐욕 버린 그린뷰티>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모피코트 한 벌을 위해, 또는 마스카라를 위해 얼마나 많은 동물들이 끔찍한 고통을 겪는지 안중에 없고 일부 성형수술의 부작용 사례와 수술 중 사망과 같은 위험성이 자주 보도되지만, 많은 이들은 아랑곳하지 않습니다. 연예인처럼 아름다워지고 싶기 때문이죠. 옷과 가방, 신발을 인스턴트식품처럼 마음대로 사고 버리는 행위 때문에 환경이 파괴되든 말든 관심 밖입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과도하고 일그러진 욕망이 초래한 동물학대, 환경오염, 성형 부작용과 같은 문제들을 살펴보고 생명의 존엄성을 지키며, 다 함께 행복하고 ‘품격 있게’ 아름다워지는 대안에 대한 이야기를 연재할 예정입니다.

특히 모여진 후원금은 동물단체 케어에 후원되며, 케어에서 보호하고 있는 동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1화 :토끼는 왜 실명 후 목숨을 잃었을까?” 스토리펀딩 후원하러가기

https://storyfunding.daum.net/project/8828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