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기동물 6마리 중성화 수술 시급한 아이들’

 


  유기동물을 데리고 키우셨으나 중성화 수술을 하지 못한 상태에서 현재 9마리로 불어난 아이들때문에  도움을 요청하셨습니다.  수컷 5마리가 발정이 난 상태고 1마리 암컷은 이미 임신이 되어 있는 상태로 임신 중절 수술이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제보자님께서는 현재 경제적 어려움으로 수술을 할 엄두를 내지 못하시고 어려운 난관에 처해 계셨습니다. 제보자님 지역과 가까운 동물사랑실천협회 연계병원에 이 사실을 알리고 수컷 5마리 중성화 수술과 암컷 1마리 중절 수술을 부탁드렸습니다.


병원원장님께서도  일반 병원과는 다르게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수술을 해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기쁜 소식 하나 더 ^^  학대고발란에 이 안타까운 사정을 읽고서 저희 한 회원 분께서 5마리 수컷에 중성화 수술 비용을 부담해 주시기로 했습니다. 현재 제보자님과 연계병원 원장님 그리고 비용을 부담 해 주시겠다는 회원님  세 분께서 서로 연락 하시면서 불어나는 아이들을 막기 위한 중성화 수술을 시도 하시도록 했습니다. 원장님께서는 발정난 상태에서 중성화 수술을 하기 어려우니 좀 시기가 지난 다음 하기로 하셨습니다.


 


학대고발란에 올린 제보내용 보기 >>


http://www.fromcare.org/our/hak.htm?code=hak&bbs_id=7945&page=1&Sch_Method=&Sch_Txt=&md=read


 


 



 


입양갔단 파양 된 꼬맹이 수컷 중성화


 



 


막둥이 똘똘이 수컷 중성화


 



 


곰돌이 : 수컷 중성화 수술


 




말썽쟁이 초롱이 암컷 -> 다산의 여왕 , 이번에 임신 중절 수술 해야 할 아이입니다


 


 


 



 


죽었다가 살아난  재롱이 수컷  중성화


 



 


곰탱이 -> 수컷 중성화


 


 


*  안소현 원장님 , 심용수 회원님  유기동물들 중성화 수술 적극적으로 도와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