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구조완료]새끼길냥이… 도와주세요!!

지금 한달정도 밥주고있는 새끼 길냥이예요.


원래 어미랑 형제도 같이왔었는데 요근래 통 보이지를 않아요.


 


저희집 주차장있는곳에 가끔들어오는거보고 밥을주기 시작했는데요.


처음엔 괜찮아보였는데 점점 상태가 안좋아집니다. 정말 너무 깡마르고 작아요.


 


이틀전부터 손을 대도 가만히 있어서 얼굴좀 닦아주려고 했더니 뭔가 심하게 감기가 걸린건지..


노란눈꼽들이 눈주위에 심하게 껴있구요. 눈을 잘 못떠요.


코도 깨끗이 닦아주고 나중에보니 코에서 고름같은 콧물이 떨어집니다.


눈에고름처럼 껴있는 눈꼽같은 콧물이예요. 콧물이 코안에 가득찼는지 숨도 편하게 못쉬고있구요.


냄새가 나는데 못씻어서 나는 냄새와는 전혀다른.. 그런 냄새가나요. 정말 아픈것같아요.


진짜 지금이 여름이 아니어서 파리가없어 다행스러울정도예요.


 


태어난지 두달에서 두달반정도 되보이구요. 형제냥이는 굉장히 건강해보였는데 요녀석은 조금만 추워지면 잘못될까봐 안절부절하고 있습니다. 


부모님은 냥이 밥주지말라고. 주니까 자꾸온다고 뭐라하시고 보이면 자꾸 내쫓으시고.. 아정말 요즘 잠도못자요.


어젯밤엔 비가와서 혹시나 와있을까 나가봤더니 구석에 혼자 웅크리고있고.  이녀석 가족들이 버리고간건지 걱정됩니다.


 


병원에 당장 데려가고싶은맘이 굴뚝같은데 제가 현재 백수인지라 병원에 데려가기에는 버겁구요. 죄송…


이녀석좀 도와주세요!!!!!  서울쪽은 어디든 데려다 드릴수있어요!!!!


서울 개봉동 입니다.  사진은 어제 찍은건데 저것도 좀 닦아놓고 찍은거예요. 딱쟁이가 너무 들러붙어있어서 아파해서 더 못닦았어요.  오른쪽눈이 좀더 상태가 안좋습니다.


 


도와주세요~~!!!! 010-4286-3429 입니다!!!!!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