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소식을 알고 싶습니다.

네이버 해피빈에서 보고 왔습니다. 회원가입 및 인증 등이 지금 제대로 안 되어서 댓글로 남깁니다. 

이 녀석, 저희 짚 앞 공원에서 매일 보던 녀석입니다. 저희 개 산책시킬 때마다 저도 사료로 주고 간식도 주고 그랬고, 많이 친해져서 절 보면 한달음에 뛰어 나와 반겨주던 아이에요. 
요 며칠 공원 갈 때마다 보이지 않아서 정말 걱정 많이 했는데, 이런 소식을 보게 될 줄 몰랐습니다. 너무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혹 동네 병원에 있나 싶어 들러봤지만 없더군요. 
지금 어디에서 치료받고 있는지, 치료 경과와 진행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꼭 알고 싶습니다. 
너무 궁금합니다. 
사람을 너무 잘 따라서 이쁘기도 하고 걱정스럽기도 했는데, 봄 여름 가을 내내 잘 지내다가 이런 사고를 당하다니.. 정말 이 아이 기르다가 버린 분이 원망스럽네요. 다른 길냥이들과는 달리 사람이 기르던 녀석이라 사람을 워낙 좋아하고, 뒤를 졸졸 따라오기까지 하는 정말 착한 녀석이었어요. 얼마나 아프고 괴로울까요. 
늘 보던 녀석이라 자꾸 눈에 밟힙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꼭 소식을 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구조해주신 분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동네의 많은 사람들이 예뻐하던 녀석인데요. 
부탁드려요.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