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구와 턱뼈의 괴사로 고통받던 ‘옹이’ 똥꼬발랄묘로 거듭나다!

 


새끼 때 주인으로 부터 버림을 받고


길거리로 내몰려야 했던 옹이.


 


어느 날 옹이는 피떡이된 얼굴로


제보자님이 만들어 둔 박스 집에 앉아 있었습니다.


 


옹이의 지난 구조이야기


http://www.fromcare.org/our/rescue.htm?code=rescue&bbs_id=36121&page=1&Sch_Method=&Sch_Txt=&md=read


 


구조된 옹이는 안구 적출수술과 떨어져 나간 아래턱 살점을 복원하는 입술 재건 수술을 무사히 받고 현재 제보자님댁의 새 가족이되어 똥꼬발랄한 애교쟁이의 본 모습을 찾고 하루하루 행복을 쌓아가고 있답니다.


이는 옹이가 건강과 행복을 되찾을 수 있도록 소중한 정성과 마음을 모아주신 여러분께서 만든


또 하나의 기적입니다.


꼭 기억해주세요. 여러분 한분 한분은 고통받는 동물들의 유일한 희망이라는 것을! ^^


 


아래는 옹이의 든든한 보호자가되어 주신 제보자님께서 전해주신 옹이의 따끈따끈한 소식입니다.



 


 안녕하세요. 소식 전해드려야지 하고선 옹이와 살림을 차리느라 살짝 늦었어요. 이제 저는 옹이 엄마가 되어서 메일을 보내내요. , 꿈만 같아라~^^* 옹이는 오다가다 정든 아이였지만 만약 이 옹이를 그때 구조하지 못했다면 아마도 저는 평생 동안 맘에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살았을 것 같아요..



 


얼굴 한 번 뵌 적 없는 분들이 흔쾌히 구조를, 병원치료를 끝까지 마칠 수 있게 경제적으로 도움을, 트위터를 통해 이미 옹이를 알고 계셨던 의사 선생님들의 수고를, 또 따뜻한 많은 분들의 응원을. 한 생명을 살리기 위해 마음 조리며 관심 보여주신 많은 분들의 마음이 옹이에게도 통했나봅니다.


 


작은 도움의 손길 하나하나가 모여서 한 생명을 살렸습니다.’


 


식상한 멘트 같지만.. 저는 이번 경험을 통해 이 문구가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알게 되었어요.. : ) 옹이의 깊은 상처는 많은 분들의 사랑과 응원 덕분에 차츰 좋아질 거라고 믿어요. 부족한 초보 집사지만 저도 옹이가 전처럼 발랄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곁에서 잘 돌보는 것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 옹이를 대신해서 마음 깊이 감사드려요!!


 


* 옹이 소식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사진 몇 장 올려요. 병원 입원해서부터 최근 통원 치료하며 발랄똥꼬한 모습의 옹이랍니다. : )


 


P.S. 우리나라에 이런 기관이 있다니! 참말 다행이에요~ 정말정말 동물사랑실천에 감사드려요!!!


 



 



 



 



 



 



 



 



 



 



 



 



 



 


 이 모든 치료과정을 씩씩하게 이겨내고 우리로 하여금 기쁨과 희망을 느끼게 해준


옹이의 행복과 건강을 바랍니다^^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