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아쿠아리움 시민 인식 설문조사

 

동물권단체 케어는 국내 16곳의 아쿠아리움을 조사했습니다.
조사결과를 토대로 환경부, 해수부, 동물단체, 국회의원실 등과 토론 및 발표회를 통해 의견을 종합적으로 검토한 뒤 돌고래 관리방안 개선, 고래류 전시 및 수입 등의 제도를 보완할 예정입니다.

관련하여 아쿠아리움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을 조사하는 설문 조사를 진행합니다.
간단한 참여가 커다란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설문 기간 : 2017년 3월 16일부터 – 

 

[buttons text=”아쿠아리움 조사 관련 글 보기” link=”http://fromcare.org/archives/11247″ type=”” size=”” target=”true”]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2 Responses

  1. 설문조사 결과도 발표해주세요
    설문조사에 대한 결과가 매우 궁금합니다
    저 뿐만 아닌 동물권에 대한 관심과 흥미가 많은 사람들 또한 이 설문조사에 대한 결과를 많이 궁금해하실 겁니다. 빠른 시일 내에 결과를 공지사항에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2. 생태설명회를 들은 적이 없을 경우, 그 아래 질문이 해당이 안되는데도 필수 질문으로 되어 있습니다. 정정 바랍니다. 설명회를 들은 적이 없을 경우, ‘생태설명회’라는 다섯 글자만으로는 이 설명회가 교육적인지 아닌지 판단 할 수가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