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금완료]하나 둘 늘어난 유기견 돌보던 어머니, 뇌경색으로 반신불수 되어

[해피빈/희망해 모금]하나 둘 늘어난 유기견 돌보던 어머니, 뇌경색으로 반신불수 되어
<비닐하우스에서 지내던 개>

갈 곳 없는 유기동물 14마리 구조, 병원치료비용과 견사제작비용 긴급 모금

 

유기견을 돌보던 중 뇌경색으로 반신불수가 된 어머니. 더 이상 돌보던 동물들을 위해 아무것도 해 줄 수 없는 타지의 대학생 아들의 애타고 절박한 사연을 접한 케어에서는 14마리를 긴급 구조하였습니다. 케어에서는 지속적으로 유기동물 단체구조를 진행하였습니다. 14마리의 치료 후, 퇴원을 하게 되면 케어에서 운영하는 입양센터나 보호소로 입소를 해야 합니다. 그러나 현재 케어의 입양센터와 보호소에는 더 이상의 유기동물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전혀 없는 상태이며 막대한 치료비를 감당하기에 재정의 여유가 전혀 없는 상태라 치료비와 견사제작 모금이 시급합니다. 아래는 제보되었던 대학생 아들의 사연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저는 대전에 거주하고 있는 ***이라고 합니다.

 

염치 불구하고 저희가 지금 상황이 너무 열악한 나머지 도움 받을 수 있는 것은 없나 해서 이렇게 연락을 드립니다. 저희 어머니는 길에 버려지거나 다친 강아지, 장애를 가진 강아지들을 하나 둘 데려와 키우셨고, 강아지들을 자식처럼 대하시며 차상위계층이라는 어려운 형편에도 불구하고 유기동물에 대한 사랑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그렇게 데려다 키운 강아지도 수십 마리. 도저히 마을사람들의 불만과 성화에 못 이겨, 강아지를 돌볼 수 있는 시골마을로 이주하였고, 현재 저희는 강경에 위치해 있는 비닐하우스를 2개 지어서 다치고 돌봄이 필요했던 유기견들을 키우고 있습니다. 정말 지역 보호소에서 안받아주고 죽을 지경에 있는 강아지들을 소중히 보호해오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저희어머니께서 뇌경색으로 쓰러지셔서 반신불수가 되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심혈관 질환,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등 많은 합병증과 함께 치료가 시급한 상황입니다. 어머니 치료를 위해 간병인도 필요하고 돈도 필요한데. 어머니가 치료를 위해 대전으로 오고나면, 강경에 있는 강아지를 돌볼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조금만 제발 도와주세요….아버지는 지금 일용직을 하고 계시며 강아지들 밥만 주고 있지만, 제가 방학이 끝나고 나면, 저 혼자 돈을 벌어야 하고 아버지는 집에서 어머니를 간병해야만 합니다.

 

<중략>

 

게다가 저희 마을에서는 이런 유기동물 보호 때문에 쫓겨날 위기에 처해있습니다. 저희 집 강아지중 한 유기동물 아기가 하우스를 탈출하여 마을 전체 농작물을 망치고 닭을 죽이는 등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피해를 본 마을사람들은 강아지에게 수면제를 먹이고 뭘해도 잡히지 않자 그 강아지를 엽총을 쏴죽이고 쥐덧과 쥐약을 놓아 죽이겠다고까지 이야기를 합니다.. 저번주에는 이런 유기동물을 키우는게 못마땅해서 강아지를 돌보고 있는 하우스를 전부다 찢어놓고 집을 망가뜨려 놓았습니다……제발 도움 한 번만 주세요….. 제가 나중에 졸업하고 의사가 되면 유기동물을 위한 사회활동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게 꿈이기도 하구요제발 이런 어려움에 놓인 저희 상황을 이해해 주시고 도움을 주실 방법은 없는지 검토해주십시오….

 

이렇게 급작스럽게 연락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비닐하우스에서 살던 개>

해당 모금은 완료되었습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해당 동물의 치료 후,

남은 금액이 있다면 다른 동물의 구조활동 및 치료에 사용하겠습니다.




※ 통장모금은 추가로 소요되는 사료비 및 보호 관리 비용으로 사용됩니다.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