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주의] 케어- 현재 부천시 학대 현장,긴급격리조치 전화 민원 액션 요청!

This post is last updated 8 days ago.

[사진주의] 케어- 현재 부천시 학대 현장,긴급격리조치 전화 민원 액션 요청!

케어 구조팀입니다. 혹한의 추위에 방치되어 죽어간다는 제보를 받고 오늘 부천의 한 현장을 나온 결과, 뼈만 남고 상태가 안 좋았다는 개는 이미 사라져 빈 철장만 남아 있고, 그 옆의 개는 아사가 된 듯 철장을 꽉 입에 문 채 죽어 있었습니다. 바람막이조차 제대로 없이 혹한에 아사와 저체온증으로 동사가 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 옆의 개는 미동도 잘 안 한 채 항문에 장이 쏟아져 나와 피가 흐르는 상태입니다. 제보받은 또 다른 영상에는 그 옆의 하우스 안에 불법으로 번식되는 개 10여 마리가 좁은 켄넬에 갇혀 움직이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부천시 담당자는 지난 8일, 제보자 신고를 받고 현장에 나왔었으나 밥이 있었다는 이유로 학대가 아니라며 피를 흘리며 방치된 개를 보고도 그냥 돌아가 버렸습니다.

부천시 담당자가 제대로 당일 조치만 했더라도 두 마리가 이렇게 죽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현장에서 케어는 담당자들이 오도록 요청하고 대기하는 중입니다.

담당자들이 적극적으로 학대를 판단하고 조치하도록 지금 바로 전화로 요청해 주세요!

부천시 도시 농업과 항의 전화 032-625-2795

#위기의동물곁에케어가있습니다.

#케어와함께_세상을_변화시켜_주세요!

💕 케어 정기후원 💕

⠀<하나은행 350-910009-41104 케어>

공유하기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