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가능

썬더

“마치 200명의 아이들이 구해달라 울부짖는 전쟁터에 와있는 느낌이에요.”

2018년 05월 24일, 케어는 홍보대사 리처드 용재 오닐과 함께 남양주 개 농장으로 구조 활동을 나섰습니다. 개 농장은 전체가 찌든 배설물로 덮여 오물의 냄새로 지독했습니다.
십수 년간 운영했다는 개 농장의 개들이 들어찬 뜬 장 밑은 곰팡이가 퍼렇게 선 채 배설물이 가득 쌓여 있어 발 디딜 틈조차 찾기 힘든 너무나 열악한 환경이었습니다.

개농장 구조에 함께한 용재오닐

현장에는 약 200여 마리의 개들이 뜬 장 속에 갇혀 살고 있었습니다. 부쩍 더워진 날씨로 인해 농장의 개들은 굶주림과 더불어 더위에 허덕이는 모습이었으며, 한눈에 보기에도 각종 피부질환을 앓고 있는 등 심각한 상황이었습니다.

모든 아이들을 전부 구조해주고 싶었으나 당시 모든 아이들을 수용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기에 케어는 상태가 심각하다고 판단된 아이들 순으로 12마리를 구조하였고 썬더가 그중 한 마리입니다.

썬더는 안면부에 출혈성 궤양이 있었으며 이미 2차 감염까지 진행된 상황이었고, 코로나까지 양성 판정을 받아 긴 치료의 시간을 견뎌야 했습니다. 씩씩하고 긍정적인 썬더는 모든 치료를 잘 마치고 센터로 입소하게 되었습니다.

♥번개무늬 허당미 썬더♥

까꿍 썬더입니당

구조 당시 썬더의 상태를 대변해주듯 이마에 깊게 남은 상처..

볼 때마다 마음이 아프고 행여나 아플까 함부로 만지지도 못할 만큼 크나큰 흉터였지만
이제는 썬더를 나타내는 마크 같은 흉터

이마에 선명하게 남은 흉터

너무나 밝고 천진난만한 모습이라 썬더의 사연을 본 봉사자들은 놀라곤 한답니다.
긍정 에너지로 모든 것을 이겨낸 우리의 썬더! 귀를 쫑긋 세우고 날렵한 눈으로 바라보는 모습을 보면 용맹스럽기까지 한 썬더.

긍정 파워 얍얍!

하지만 허당미 충만한 천진난만한 아이랍니다. 산책을 갈 때도 간식을 먹을 때도 썬더의 허당미는 폭발합니다.

산책나와 너무나 신이 난 썬더

한번 썬더의 매력에 빠진다면 헤어 나오지 못할거예요. 애교는 또 얼마나 많은지 산책을 하면서도 지나가는 처음 보는 사람들에게 마구마구 반갑다 신나게 달려가는 정도랍니다.

슉슉 달려달려~~ 😀

큰 귀만큼이나 긴~ 혓바닥!

산책 갈 때는 신나서 열심히 달리고 냄새도 맡고 간식도 멋지게 먹어주는 우리의 썬더!
개껌은 한입에 먹어야 제맛!

껌이 좀 크네 🙂

오늘도 허당미 넘치는 우리의 썬더!

보기만 해도 절로 웃음이 나오는 우리의 긍정 파워 썬더의 가족을 기다립니다.

♥긍정파워 썬더의 애교에 빠져주실 가족을 기다려요♥

★중요★
견종이나 체격, 생활환경 등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체로 강아지의 수명은 12~16세 정도 됩니다.
아직도 쑥쑥, 무럭무럭 자라는 중인 썬더!
썬더를 끝까지 가족으로 지켜주실 수 있는지 충분한 고민 부탁드립니다.

입양문의
☞ 케어 입양센터 답십리센터점
☞ 전화번호 : 070-4259-8886

입양신청서 바로가기

공유하기

오래 기다리고있어요

최근 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