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람

동물학대자를 잡아달라는 다급한 목소리

7월 9일 밤 10시경, 동물권단체 케어는 긴급한 제보를 받고 출동했습니다.

“우리 동네에 상습적인 동물학대자가 있는데 오늘도 때렸어요. 비명 소리가 났고 문을 두드리니 갑자기 개 한 마리가 뛰쳐나와 도망갔어요. 집 안에 다른 개 한 마리가 더 있는데 학대자가 지금도 개를 때려요. 경찰을 불렀는데 그 다음엔 어쩌죠?”

현장에 도착하자 경찰과 학대자가 대치상태였고 분위기는 살벌했습니다. 학대자는 술에 취한 상태였고 잔뜩 흥분해 있었습니다. 좁은 집 안에는 작은 철장에 갇힌 채 바들바들 떨며 잔뜩 겁먹은 눈을 하고 있는 시추 믹스 한 마리가 보였습니다. 사람의 눈을 피하고 구석에 웅크리며 떨고 있는 것으로 보아 제보자의 말처럼 상습적인 학대를 당한 것이 확실해보였습니다.

눈 주위가 붉게 물들어 있는 가람이의 모습

아이들을 포기하세요!

학대자에게 강력히 문제제기를 하며 개를 포기하도록 요구했습니다.
하늘이 도왔는지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동물학대 해결에 매우 적극적이었습니다. 케어와 동물의 편에서 학대자를 강하게 제지하고 압박해주었습니다. 결국 시추 믹스를 무사히 데리고 나올 수 있었고 경찰의 도움으로 도망갔던 백구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백구는 다쳐 있었습니다. 눈 위 언저리가 붉게 물들어 있었고 눈이 충혈 돼 있었으며 무엇보다 컥컥 거리며 숨을 제대로 쉬지 못하고 있어 위급해 보였습니다.

새 이름으로 행복한 새 삶을 살아가렴

현재 두 녀석 중 처음 폭행을 당하다 도망갔던 하얀 백구는 가람이라는 새 이름을 얻었습니다. 매우 똑똑하고 사람을 좋아하며, 활발합니다. 실내 철장에 가둬져 있던 시추 믹스는 가온이란 이름을 얻었습니다. 겁도 많고 소심해서 항상 가람이를 의지하며 가람이 뒤에서 경계어린 눈빛으로 사람을 바라봐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합니다. 케어는 학대자를 동물보호법 위반으로 고발한 상태입니다. 현장에 출동했던 경찰도 증언을 해 준다고 하는 등 매우 적극적입니다. 주민들에 의하면 학대자는 2016년 초부터 상습적으로 개들을 때려 왔으며 성폭행으로 실형을 살다 나와 신상공개가 되고 있는 자였습니다.

상습적으로 폭행당한 가람이와 가온이의 사연 더 자세히
▶학대자가 강력한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서명해주세요

▶ 가람이와 슬픔을 나눠야 했던 가온이 이야기

♥사람이 너무 좋아!! 사람 중독 가람이♥

가람이는 사람을 너무나 좋아하는 아이입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바로 가람이입니다!”

학대를 받으며 지냈왔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티 없이 해맑고 순수한 모습을 보면 너무나 사랑스럽지만 마음 한편에는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사람만 보이면 멀리서 뛰어와 다리 사이에 파고들며 온갖 애교를 보여주는 가람이

“얼른 만져주세요”

“킁킁 무슨 냄새지?”

활동가 곁에 딱 붙어있는 가람 🙂

그러다가 발라당 누워 배를 보여주며 “빨리 만져줘~! 😀 “라는 표정을 짓기도 합니다.

신이 난 가람

“가람아 그만 뛰어~”

가람이는 구조 당시에 컥컥거리며 숨을 제대로 쉬지 못했습니다.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보니 기관지협착증이라고 하셨습니다.
기관지협착증은 기관지 안쪽이 좁아져 호흡이 힘들어 평소에 거위소리를 내거나 켁켁거리는데 흥분하거나 운동을 할 때 더욱더 심하게 기침을 하는 질환입니다.
우선 약물치료를 받고 다시 병원에 가 진료를 받아보았는데 의사선생님은 수술을 해도 별다르게 나아지지 않을 거라고 하셨습니다.

사람과 다른 동물 친구들을 보면 좋아서 쉽게 흥분해버리는 가람이
여러 마리가 함께 지내는 센터 특성상 가람이가 혼자 있을 만한 공간을 마련하기 쉽지 않습니다.
따뜻하고 안정적인 가정에서 사랑과 케어를 받으며 지낸다면 가람이의 기침도 잦아들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

♥새하얀 털과 같이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가람이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입양문의
☞ 케어 입양센터 답십리점
☞ 전화번호 : 070-4259-8886

[buttons text=”입양신청서 바로가기” link=”http://fromcare.org/adopt-apply” type=”btn_orange” size=”” target=”true”] [buttons text=”대부대모 신청” link=”https://mrmweb.hsit.co.kr/default.aspx?Server=bL/9vmrI6f+GfqRVvoEYmQ==&action=join&supporttype=151&pagetype=pop” type=”btn_orange” size=”” target=”false”]

공유하기

오래 기다리고있어요

최근 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