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

참혹했던 개농장의 실체를 본, 여기자의 눈물.

지난 2월, 독일의 한 방송네트워크, ‘RTL’의 촬영팀으로 부터 메일을 한 통 받고 저희 케어와 함께 한국의 개식용, 개농장에 관한 내용을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촬영팀과 함께 몇 차례 아이들을 구조했던 이력이 있던 남양주의 개농장을 다시 방문하기로 했지만 농장주는 아직까지도 당당하게 운영을 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더럽고 불편한 뜬 장에 웅크려 있고, 악취가 심하게 풍기는 악조건에서 물과 사료도 없는 상황. 이런 상황에서 촬영팀을 마주한 뜬 장의 아이들은 마치 꺼내달라는 듯 사람을 격하게 반기며 꼬리를 흔드는 모습을 보였고, 개농장을 촬영하던 여기자는 끝내 눈물을 보이기까지 했습니다.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열악했던 환경.

지옥에서 만난 두 마리의 천사들.

오랜시간 제대로 대우 받지 못하고 믿을 수 없는 환경에서 지낸 아이들. 독일 촬영팀은 그 곳에서 까만 얼룩의 명랑한 ‘라파엘’과 갈색 귀의 초롱초롱한 눈을 지닌 ‘릴리’를 보게 되어 이 두 마리라도 구조하게 해 달라 호소하여 결국, 농장주의 허락을 받아 라파엘과 릴리를 데려올 수 있었습니다. 개농장 측에 부탁하여 아이들을 데려와야 한다는 현실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개농장의 아이들이 먹어왔던 정체모를 음식.

사람을 격하게 반기던 릴리(가운데)와 라파엘(왼쪽).

개농장에서 구조된 라파엘과 릴리
▶ 장난스러움과 얌전함을 동시에 갖춘 라파엘 이야기

상처는 남았지만, 새롭게 제 2의 인생을 펼치게 된 릴리와 라파엘.

악조건에서 생활한 탓에 건강에 이상이 있지는 않을까 싶어 바로 병원으로 데려가 진료를 받았는데, 기생충으로 인한 심장사상충에 감염되어 있을 뿐 큰 질병은 없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해외 입양을 위해서는 심장사상충은 반드시 완치가 되어야 하며 중성화, 광견병, 운송비용 등 여러가지 조건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개농장에서 구조 된 라파엘과 릴리가 독일의 새로운 가족을 만나, 남은 여생을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이야기 보러가기
개농장에서 구조된 라파엘과 릴리

♥이름만큼 고운 마음씨를 지닌 릴리♥

심장사상충은 현재 완치된 상태이며, 라파엘과 서로 의지하며 잘 적응하고 지낸답니다.

산책할 때도 차분한 릴리.

평소 견사안에선 얌전하며, 밖으로 나와서 친구들과 마주하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친구들과 잘 어울리며 노는 것도 좋아하는 천진난만한 아이입니다.

바깥세상이 얼마나 그리웠을지.. 작은 꽃 하나 마저도 궁금하기만한 릴리.

산책도 제대로 해 보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밖에 나오면 갑작스런 소음에도 크게 당황하지 않고 차분함을 유지합니다. 심지어, 밖에 지나가는 낯선사람은 무서워 할 법도 한데 마냥 좋다고 꼬리치며 애교부리기도 합니다.

새롭게 제 2의 인생을 맞이하게 된 릴리의 ‘평생 가족’이 되어주세요~!

♥천진난만 애교쟁이 릴리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입양문의
☞ 케어 입양센터 퇴계로센터점
☞ 전화번호 : 070-4159-8886

[buttons text=”입양신청서 바로가기” link=”http://fromcare.org/adopt-apply” type=”btn_orange” size=”” target=”true”]

공유하기

오래 기다리고있어요

최근 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