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완료

마틴

“저 지옥에서 개들을 꺼내줄 방법은 없는 건가요?”

평창올림픽 개막 전 한파가 몰아치던 날, 독일 촬영팀과 케어는 남양주에 있는 한 개농장을 방문했습니다. 해당 개농장에 케어가 비인도적인 사육과 도축 방식을 항의하고 지자체에 행정 조치를 취할 것을 요구해 벌금 징수를 하기도 했던 곳입니다. 케어는 목숨이 위태로운 개들 일부 구조했지만 농장주는 여전히 당당히 운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독일 촬영팀은 사진으로만 접했던 참혹한 한국의 개농장 풍경에 그만 말을 잃고 말았습니다. 촬영팀이 뜬장 안으로 손을 내밀자 개들은 뜬장 구석에 웅크리고 있다가 사람이 반가운지 꼬리를 흔들며 촬영팀의 손을 핥아댔습니다. 그들은 눅눅한 악취가 심하게 풍기는 환경 속에서 물과 사료도 없이 음식물 쓰레기로 목숨을 연명하고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 듯 했습니다. 현장을 카메라에 담던 여기자는 눈물을 흘리며 “이 지옥에서 개들을 떠낼 방법은 알려 달라”라고 부탁했습니다.

뜬장 밑 배설물

먹이로 지급된 음식물 쓰레기

오물에 뒤덮인 뜬장안에서 태어난지 얼마 돼 보이지 않는 두마리의 새끼 강아지가 서로에게 의지하며 작은 몸을 떨고 있었습니다.
땅바닥에 버려진 썩은 음식물쓰레기를 먹으며 지냈으며, 너무나도 열악한 환경 속에서 모낭충에 감염되어있는 상태였습니다.

남양주 개농장에서 구조된 아이들
▶ 성격천재 순둥이 리키 이야기

♥장난 대장 마틴♥

구조당시 모낭충에 감염되어있어 털빠짐이 심했으며 작은체구에 앙상하게 마른 모습으로 리키와 함께 구조되어 입소한 마틴은 겁도 많고 장난기도 많은 아이입니다.
장난기 가득한 마틴은 리키뿐아니라 다른강아지들에게도 장난치며 놀기를 좋아하는 천진난만 장난꾸러기 입니다.
그에비해 반전외모! 날렵한외모로 아직어린 강아지임에도 카리스마가 뿜뿜합니다!

잘생김이 묻어있는 마틴

요즘 리키를 따라 열심히 산책연습중인 마틴이.

“킁킁”냄새를 맡아요~

리키를 따라 열심히 냄새도 킁킁! 여기저기 구경도 하며 산책을 다닙니다.

아직은 산책이 조금어색한 마틴이 입니다.

리키와 함께 열심히 산책중인 마틴

아직 어린 강아지임에도 롱다리에 멋진 외모를 자랑하는 마틴

“멋짐이 폭발한다아~~”

훈훈하게 자라날 마틴이의 모습 궁금하지않으신가요?

♥훈훈함이 폴폴~ 마틴이의 평생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입양문의
☞ 케어 입양센터 답십리센터점
☞ 전화번호 : 070-4259-8886

[buttons text=”입양신청서 바로가기” link=”http://fromcare.org/adopt-apply” type=”btn_orange” size=”” target=”true”]

공유하기

오래 기다리고있어요

최근 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