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

길가에 방치되어 있던 아기 고양이 형제

길에서 태어난 아기 고양이에게 의지할 데라곤 어미 고양이 뿐입니다. 어미를 잃은 것은 세상을 잃은 것과 같았습니다.

서울의 한 골목길에서 어미에게 버려진 작디작은 고양이 형제 3마리가 있었습니다.
어미에게 버림받은 고양이 삼형제를 지나칠 수 없었던 제보자님은 삼형제를 모두 구조하여, 한 마리 한 마리 씩 좋은 가정에 입양을 보내주었습니다.
하지만 사람에게 제일 낯을 가리고 작았던 아기 고양이 한 마리가 감기에 걸리가 동물병원에서 치료를 시작하였고 결국 입양기회를 놓치고 말았습니다.

동물병원에서 감기 치료를 받고 있는 아몬드 

동물병원에서 감기 치료를 받고 있는 아몬드 

예쁜 아몬드의 새로운 가족을 기다립니다!

2주 동안 감기 치료를 받고 퇴원을 한 아몬드는 임시보호처에서 각별한 보살핌을 받고 있습니다.

임시보호처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몬드

현재 케어는 대규모 구조 때문에 입양센터 두 곳에서 수용할 수 있는 고양이가 포화상태입니다.
감기는 완치가 되었지만 아직 어린 고양이이기 때문에 개인 활동가님께서 임시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임시보호처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몬드

임시보호처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몬드

안정을 찾은 아몬드

임시보호처에 도착하자 아몬드는 집 구석을 돌아다니며 활발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엄마를 잃은 아몬드를 사랑으로 보듬어 줄 새로운 가족이 되어주세요.


아몬드는 개인활동가의 가정에서 임시보호 중에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입양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신 후 메일로 보내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입양문의
☞ care@fromcare.org / nayunpark@fromcare.org
☞ 케어 입양상담 : 070-7727-8096(사무국 담당자) or 010-5827-5689(전화 안받으면 문자주세요!)

[buttons text=”입양신청서” link=”http://fromcare.org/adopt-apply” type=”btn_orange” size=”” target=”false”]

공유하기

오래 기다리고있어요

최근 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