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완료

짱아

귤망으로도 막을 수 없었던 고통

2016년 1월 26일.
뒷다리는 피범벅에, 뼈까지 보이는 강아지 한 마리가 방치되어 있다는 제보.

수의학적 지식이 없었던 경비아저씨는 강아지가 다친 뒤 자꾸 다친 뒷다리를 핥고 있자, 상처가 덧나지 않도록
귤망을 얼굴에 씌워두었습니다.

케어 구조대는 이 강아지의 상태가 위급하다는 판단 하에, 바로 강아지를 병원으로 이송하였습니다.

병원으로 이송된 강아지의 뒷다리는 예상한 것보다 상태가 훨씬 심각하였습니다.
뒷다리 뼈가 부러지고 인대가 끊어져, 수술을 하더라도 다친 다리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을 것이라는 수의사의 소견.

구조 당시, 짱아의 심각한 다리 상태

끈질기게 짱아를 괴롭히는 뒷다리

일년이 넘는 치료기간…
하지만 아물지 않는 뒷다리….

처음에는 다리를 절단하지 않아도 되어서 다행이라고 하였습니다.
짱아는 병원에서 3개월동안 장기간 입원치료를 받고 답십리 입양센터로 입소하였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치료를 하여도 뼈가 드러난 다리는 아물 기세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입소 초기, 짱아

♥뒷다리를 절단해야만 했던 짱아를 응원해주세요♥

결국, 짱아는 끈질기게 괴롭히던 뒷다리 절단 수술을 해야했습니다.

뒷다리 절단 후에도 씩씩한 짱아

처음에는 사람을 좋아하고 강아지들과도 잘 어울렸던 짱아.
오랜 시간동안 치료를 하면서 예민해지고 날카로워지는 짱아를 보며 안쓰러운 마음을 거둘 수가 없습니다.

털도 많이 자란 짱아 🙂

혼자 힘든 과정을 견뎌낸 짱아를 응원해주세요-!

입양문의
☞ 케어 입양센터 답십리점
☞ 전화번호 : 070-4259-8886

[buttons text=”입양신청서 바로가기” link=”http://fromcare.org/adopt-apply” type=”btn_orange” size=”” target=”true”]

[buttons text=”대부대모 신청” link=”https://mrmweb.hsit.co.kr/default.aspx?Server=bL/9vmrI6f+GfqRVvoEYmQ==&action=join&supporttype=67″ type=”btn_orange” size=”” target=”true”]

공유하기

오래 기다리고있어요

최근 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