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완료

아미

“피부 상태가 너무 심각해서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충남 아산시의 한 공장지대에서 구조 요청이 들어왔습니다. 제보사진 속 개는 돌덩이처럼 딱딱하게 딱지가 진 얼굴을 하고 있었고, 그 사이로 흐르는 피는 보기만 해도 얼마나 아플지 가늠이 안될 정도였습니다. 개가 지내고 있는 공단 주위는 대형 트럭들이 오가는 위험한 곳이었으며, 제보자의 말에 따르면 함께 있던 친구 개 한 마리가 교통사고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케어는 친구를 떠나보내고도 그 자리에 머물며 떠나지 않는 개를 구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구조 당시 모습

“아산의 미모, 네 이름은 이제부터 아미로 하자.”

서울의 협력병원에 도착한 아미, 검진 결과 심한 모낭충과 진드기에 감염되어 있어 장기간 병원에 입원해 약을 복용하고 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했습니다. 아미는 피부병이 너무 심해 빈혈이 있었으며, 조금만 늦었어도 생명에 지장이 있었을 것이라는 말에 구조대원 모두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친구도, 주인도, 얼굴도 잃은 아미에게 찾아온 두 번째 삶. 첫 번째 삶이 아팠던 만큼 더 행복하고 밝은 미래가 함께 하길 바랍니다!

더 자세한 이야기 보러가기
검은 얼굴의 진돗개, 제 이름은 아미입니다

♥ 애교발랄 미소녀 아미 ♥

맑은 눈을 가진 아미

이제 아미는 구조당시의 검은 얼굴은 짐작도 못할 정도로 너무나 예쁜 얼굴로 변했습니다! 이렇게 예쁜 눈코입을 가진 미소녀 아미가 되었어요♡

산책 시간이 가장 좋은 아미

아미는 산책하는 걸 참 좋아하고 이것저것에 호기심이 많은 에너자이저입니다 ^ ^ 산책 중에 만나는 친구 개들과도 사이좋게 뛰어놀 줄 알아요!

잘 놀고 잘 자는 씩씩한 아미

장난감 가지고 노는 걸 좋아하는 아미는 “아미야”라고 부르면 달려와 뽀뽀를 해주는 사랑둥이입니다♥ 눈만 마주쳐도 꼬리를 흔들며 애교를 부리는 아미를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기분입니다.

이렇게 팔방미견(?)의 모습을 되찾은 아미의 사랑을 듬~뿍 받을 가족이 될 행운을 가져보지 않으시겠어요?

♥아미의 하나 뿐인 가족이 되어주세요 ♥

입양문의
☞ 케어 입양센터 답십리센터점
☞ 전화번호 : 070-4259-8886

[buttons text=”입양신청서 바로가기” link=”http://fromcare.org/adopt-apply” type=”btn_orange” size=”” target=”true”]

 

공유하기

오래 기다리고있어요

최근 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