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e-won
입양가능

해원

많은 걸 잃은 해원

해원이는 5년 전 케어에서 입양을 갔던 아이였습니다. 입양 전 당시 해원이는 아픈 곳 하나 없이 건강했습니다. 다만 사람에 대한 경계심으로 입질이 있었고 밥을 지키는 등 몇몇 문제행동들로 입양이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해원이를 입양하겠다는 연락이 왔고 철저한 입양 절차를 통해 입양을 가게 되었습니다.

입양 전 해원이 모습

그렇게 평생 가족을 찾은 줄 만 알았는데..

5년이 지난 해원이는 급격한 노화로 인해 허리가 나빠지기 시작하면서 허리 디스크에 걸리고 말았습니다. 한 번 허리 디스크에 걸리게 되면 죽을 때까지 여러 다방면의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기에 많은 비용이 필요합니다. 그렇게 입양자분은 해원이의 디스크를 관리하고 치료할 만한 비용이 점차 모자라게 되자 해원이는 하반신 마비까지 오게 되었고 이를 치료할 경제적 문제 발생으로 결국 파양이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해원이는 케어로 다시 돌아오는 동시에 병원에서 치료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최대한 해원이에게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치료를 진행하려 하였지만 여러 검사와 약치료 등으로도 회복이 어려운 상태로 해원이가 하반신을 다시 쓰긴 어려울 거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런 해원이를 위해 여러 병원들을 알아보며 치료 준비 중에 있습니다. 해원이가 다시 일어설 수 있게 응원해주세요!

최강 동안 해원

해원이는 기분이 나쁠 때에만 입질을 하는 정도입니다. 다만 밥을 지키는 성향은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그래도 기분이 좋을 땐 다른 아이들과 다르지 않게 애교 많은 아이입니다.

기분이 자주 나빠지긴 하지만 이해해주세요! :b
평소엔 한없이 밝기만 한 해원이에요
해원이는 빠져들 것만 같은 초롱초롱 예쁜 눈망울을 가졌답니다 🙂
예쁜 해원이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또한 다른 아이들과 큰 문제없이 잘 지내는 편으로 동물을 어느 정도 키워보셨다면 문제 행동에 대해 큰 어려움을 겪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배변 배뇨를 앉아서 배출하며 끌고 다니기에 위생적인 부분과 계속 쓸리는 배, 다리 피부 그리고 몸의 체중을 버텨내야 하는 앞다리 관절 등과 같은 여러 문제들을 고려하시고 입양을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원이에게 행복을 다시 느끼게 해줄 평생 가족이 되어주세요

입양문의

전화 : 02-313-8886(내선번호 4번)
이메일 : care@fromcare.org

공유하기

오래 기다리고있어요

최근 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