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마음이 너무 따뜻하신 수사관님 덕분에 만난 하이

하이는 동물을 사랑하는 어느 수사관님의 관심과 노력으로 케어와 만나게 되었습니다.
견주는 구속 수사 중이었습니다.
견주의 담당 경찰이었던 수사관님이 우연히 며칠째 빈 집에 방치되어 있던 하이를 발견했고, 이 아이가 방치된 채 죽게 될까 걱정이 되어, 담당 사건과는 별개로, 케어에 제보를 했던 것이었습니다.

견주에게는 하이를 돌봐줄 가족도 지인도 없었습니다.
견주는 선고 후 구속되거나, 구속되지 않더라도 개를 키울 여건이 되지 못했기 때문에 하이를 계속 두고 볼 수는 없었습니다.
수사관님의 적극적인 협조로 케어는 하이를 데리러 갈 수 있었습니다.
어두컴컴한 집안 속 우렁차게 짖는 하이의 눈빛은 두려움과 반가움이 공존하는 것 같았습니다.

♥하이의 매력에 풍덩 빠져 보겠습니까 ♥

하이는 스피츠임에도 몸무게가 16kg 정도로 몸집이 큽니다.
깔끔하게 미용을 하고 나니 긴 털에 가려져있던 모습이 드러났습니다.
요즘 활동가들과 함께 열심히 다이어트 중이랍니다:)
덩치와는 달리, 너무나 순하고 애교도 많아서 케어 활동가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밥을 먹을 때는 진지한 발걸음으로 옆에 앉아, 세상 순수한 표정으로 “나는? 나도! 나 왜 안 주지? 나 지금 기다리는데? 되게 이상하네!” 하고 쳐다보는 것 같거든요 😀

순진무구한 하이

웃는 얼굴이라 볼 때마다 같이 웃게 되네요 🙂 행복 전도사 하이

하이와 산책을 나간다면 모두들 하이의 매력에서 빠져나오지 못 할 거예요.
뒤뚱거리며 걸을 때의 오묘한 매력과 산책 중간중간에 볼 수 있는 엉쁨미 터지는 하이의 뒷모습

산책 중 만난 하이의 뒤태

하이의 전매특허 자세

바로 개구리 자세입니다!!

이제 하이에게는 불안정하고 외로운 집이 아닌, 따뜻하고 아늑한 집이 필요합니다.

애교쟁이, 순둥이, 매력 덩어리 하이에게 든든한 가족이 되어주시겠어요?

입양문의
☞ 케어 입양센터 퇴계로점
☞ 전화번호 : 070-4159-8886

[buttons text=”입양신청서 바로가기” link=”http://fromcare.org/adopt-apply” type=”btn_orange” size=”” target=”true”]

[buttons text=”대부대모 신청” link=”https://mrmweb.hsit.co.kr/default.aspx?Server=bL/9vmrI6f+GfqRVvoEYmQ==&action=join&supporttype=112&pagetype=pop” type=”btn_orange” size=”” target=”true”]

공유하기

오래 기다리고있어요

최근 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