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완료

점프

  • “마치 200마리의 아이들이 구해달라 울부짖는 전쟁터에 와있는 느낌이에요.”

케어는 지난 2017년부터 남양주의 그린벨트 지역에 위치한 악명 높은 불법 개농장을 발견하고 지속적으로 주시해왔습니다.
생명이 위태로운 개들을 수차례에 걸쳐 긴급 구조했으며, 그 구조 활동에 배우 김효진 씨와 세계적인 비올리스트 용재 오닐 등이 동참해주었습니다.

남양주 개농장 당시 현장

그러나, 긴급 구조로 새 생명을 얻은 개들 외에 남겨진 200여 마리의 개들!!
케어는 닫힌 케이지를 열고 마지막 한 마리까지 구조하겠다는 신념을 놓지 않았습니다.
길고 험난한 과정을 통해 불법 개농장주를 설득하였고, 마침내 개농장을 철폐하고 개들을 인계할 것을 약속받았습니다.
점프는 남양주 개농장에서 구조된 개들 중 한 마리입니다.

♥애교쟁이 점프♥

제가 바로 점프에요~

점프는 평소 혼자 있을 땐 어린 강아지가 맞나 싶을 정도로 얌전한 아이입니다.
하지만 다른 동물 친구들과 함께 있으면 그렇게 얌전하던 아이가 맞나 싶을 정도로 활발해지는 반전을 가진 소녀입니다.
또한 여태껏 여러 마리의 아이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단 한 번도 사고를 쳐본 적 없는 기특한 아이랍니다.:)

이런 점프는 사람 또한 너무나 좋아하는데요,
사람만 보면 안기려고 하고 핥아주면서 무한 사랑을 표현하는 애교쟁이입니다.
언제나 눈이 마주치면 관심받는 게 그렇게 좋은지 일단 품에 안기려는 점프!
이런 점프에게 항상 품을 내어줄 가족이 되어주세요!

눈이 마주치고

놀아달라는 점프

애교 넘치는 점프, 귀엽지 않나요?

♥항상 행복 가득한 점프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중요★
견종이나 체격, 생활환경 등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체로 강아지의 수명은 12~16세 정도 됩니다.
아직도 쑥쑥, 무럭무럭 자라는 중인 점프!
점프를 끝까지 가족으로 지켜주실 수 있는지 충분한 고민 부탁드립니다.

입양문의
☞ 케어 입양센터 답십리센터점
☞ 전화번호 : 070-4259-8886

[buttons text=”입양신청서 바로가기” link=”http://fromcare.org/adopt-apply” type=”btn_orange” size=”” target=”true”]

공유하기

오래 기다리고있어요

최근 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