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완료

원선

개식용의 어둡고 잔인한 산실, 불법 개농장!

현재, 전국적으로 분포돼 있는 개농장의 수는 8,000여 곳! 법의 사각지대에서 개들을 ’생명‘이 아닌 ’고기‘로 키우는 불법 개농장의 수백 수만의 개들은 지금 이 시각에도 처절한 고통 속에서 절규하며 신음하고 있습니다.

개농장의 수많은 개들은 도대체 어디에서 온 것일까요?

배우 김효진 남양주 개농장 구조 당시

정말 반려견과 식용견은 다른 것일까요? 케어가 16년 동안 전국을 누비며 방문한 개농장에는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반려견인 골든 리트리버, 슈나우져, 코커스파니엘, 시츄, 비글 등이 누렁이들과 함께 섞여 있었습니다. 개농장에서는 어떤 개든 예외 없이 ‘고기’로 취급돼 사육됩니다. 당신의 반려견이 길을 잃어 유기견이 되어 육견업자의 눈에 띄게 된다면 식용견이 되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강아지공장에서 모견으로 사육되다 늙어서 팔려오거나 안락사 개도 보신탕으로 유통되는 게 ‘개고기 산업’의 실체입니다. 말 못 하는 개들은 오늘도 인간의 ‘보양’을 위해 희생되고 있습니다.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 남양주 개농장 구조 당시

개농장을 보호소로!

살점이 떨어저 나간 개, 피부병으로 털이 남아 있지 않은 개 탈장된 개, 다리가 휘어 주저않는 개 개농장의 개들은 공포에 질려있었습니다. 음식물쓰레기를 먹으며 한발자국도 걸을 수 없는 좁디좁은 철장안에서 죽을 차례만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생사의 기로에서 케어가 구조한 개들

지난 7월, 살인적인 무더위 속에서 케어가 폐쇄한 남양주 개농장, 그리고 구조된 개들. 음식물쓰레기와 오물로 뒤덮혔던 좁은 뜬장안에서 구조된 친구들은 현재 케어 보호소에서 부드러운 땅을 밟고 뛰어놀며, 잘 지내고 있답니다! 힘들었던 과거는 청산하고 이제 남은 일은 평생 가족을 만나 평생 우쭈쭈 사랑만 받는 일뿐! 개 농장에서 구조된 아이들이 어서 빨리 평생의 가족을 만나 행복할 수 있도록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원선이의 자매견 보러가기
윙크쟁이 원순이 이야기

♥세상 착한 원선이!♥
귀를 쫑긋! 귀여운 원선이 랍니다.
조금은 낯가림이 있어요.

조금이라도 다가오려고 하면 꼬리를 쉴 새 없이 흔들흔들. 그러면서도 얼마나 착한지 세상 얌전하고 순하답니다.

햇볕을 받으며 여유롭게~

같이 태어난 남매들 중에서도 유독 작았던 원선이는 신장 이상이 발견되어 꾸준히 약을 먹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2년이라는 시한부 판정을 받은 상태인지라 원선이에게 남은 시간은 그리 길지 않습니다. 하지만 잘 관리만 해준다면 얼마나 더 살 수 있을지는 모르는 일입니다.

눈가 주름이 매력포인트!
체구는 작아도 씩씩하답니다!

그런 상황에서도 너무나 사랑스럽기만 한 원선이! 산책을 즐길 줄도 아는 아이랍니다. 🙂

산책을 한번 해볼까요?
다소곳한 원선이 🙂

얌전히 앉아 사진도 찍을 줄 아는 똑똑한 원선이랍니다.

얌전한 귀여움이 매력인 원선이!
상냥하고 다정한 원선이의 가족이되어주세요~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만큼 가족의 품이 절실합니다. 원선이에게 새로운 삶과 가족의 기쁨을 알려주세요. 아직 어리기만 한 원선이의 소중한 가족이 되어주세요.

♥원선이를 따뜻하게 보살펴줄 가족을 기다립니다.♥

★중요★
견종이나 체격, 생활환경 등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체로 강아지의 수명은 12~16세 정도 됩니다. 아직도 쑥쑥, 무럭무럭 자라는 중인 원선! 원선이를 끝까지 가족으로 지켜주실 수 있는지 충분한 고민 부탁드립니다.

입양문의
☞ 케어 입양센터 답십리센터점
☞ 전화번호 : 070-4259-8886

[buttons text=”입양신청서 바로가기” link=”http://fromcare.org/adopt-apply” type=”btn_orange” size=”” target=”true”]

공유하기

오래 기다리고있어요

최근 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