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완료

원돌

“마치 200마리의 아이들이 구해달라 울부짖는 전쟁터에 와있는 느낌이에요.”

케어는 지난 2017년부터 남양주의 그린벨트 지역에 위치한 악명 높은 불법 개농장을 발견하고 지속적으로 주시해왔습니다. 생명이 위태로운 개들을 수차례에 걸쳐 긴급 구조했으며, 그 구조 활동에 배우 김효진 씨와 세계적인 비올리스트 용재 오닐 등이 동참해주었습니다.

남양주 개농장 당시 현장

그러나, 긴급 구조로 새 생명을 얻은 개들 외에 남겨진 200여 마리의 개들! 케어는 닫힌 케이지를 열고 마지막 한 마리까지 구조하겠다는 신념을 놓지 않았습니다. 길고 험난한 과정을 통해 불법 개농장주를 설득하였고, 마침내 개농장을 철폐하고 개들을 인계할 것을 약속받았습니다. 원돌이는 남양주 개농장에서 구조된 개들 중 한 마리입니다.

♥씩씩하고 용감한 원돌이!♥

형제들에 비해 유독 약했던 원돌이는 잦은 병치레로 병원에 입원치료를 받아야 했습니다. 어릴 때 부터 엄마와 떨어져 소심할 만도 한데 너무나 적극적이고 사교성 좋은 원돌이견사안에서 신이 난 원돌이

처음 보는 낯선 강아지에게도 두려움이나 거부감 없이 친근하게 다가가 놀자며 장난을 치는 모습은 천진난만하기 그지없습니다.
잠시도 가만히 있을 수 없다! 😀

무럭무럭 씩씩하게 자라고 있는 원돌이는 천천히 산책 연습도 하는 중입니다.
어서 산책가요!!

지나가는 사람도 궁금하고
저사람들도 궁금하고

길에 떨어져 있는 낙엽도 궁금한 원돌이
이것도 궁금해요~

세상엔 궁금한게 참 많아요!

이번엔 이쪽으로 가볼까요?

씩씩하게 앞장서서 산책도 잘합니다.
저를 잘 따라오세요~

작은체구로 위풍당당하게 걸어나갈때면 귀여움이 폭발하곤 합니다.
신나게 산책을 한 원돌이 🙂

너무나 사랑스러운 원돌이의 가족이 되어주실래요?

♥애교 많고 발랄하게 잘 자라준 고마운 원돌이에게 가족이 되어주세요.♥

★중요★
견종이나 체격, 생활환경 등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체로 강아지의 수명은 12~16세 정도 됩니다. 아직도 쑥쑥, 무럭무럭 자라는 중인 원돌! 원돌이를 끝까지 가족으로 지켜주실 수 있는지 충분한 고민 부탁드립니다.

입양문의
☞ 케어 입양센터 답십리센터점
☞ 전화번호 : 070-4259-8886

[buttons text=”입양신청서 바로가기” link=”http://fromcare.org/adopt-apply” type=”btn_orange” size=”” target=”true”]

공유하기

오래 기다리고있어요

최근 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