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완료

에리카

“마치 200마리의 아이들이 구해달라 울부짖는 전쟁터에 와있는 느낌이에요.”

케어는 지난 2017년부터 남양주의 그린벨트 지역에 위치한 악명 높은 불법 개농장을 발견하고 지속적으로 주시해왔습니다. 생명이 위태로운 개들을 수차례에 걸쳐 긴급 구조했으며, 그 구조 활동에 배우 김효진 씨와 세계적인 비올리스트 용재 오닐 등이 동참해주었습니다.

남양주 개농장 당시 현장

그러나, 긴급 구조로 새 생명을 얻은 개들 외에 남겨진 200여 마리의 개들! 케어는 닫힌 케이지를 열고 마지막 한 마리까지 구조하겠다는 신념을 놓지 않았습니다. 길고 험난한 과정을 통해 불법 개농장주를 설득하였고, 마침내 개농장을 철폐하고 개들을 인계할 것을 약속받았습니다.

그 후 케어는 1달에 걸쳐서 모든 아이들을 구조하였으며, 에리카는 구조된 아이들 중 한 마리입니다.

더 자세한 이야기 보러가기
남양주 개농장 구조 현장 이야기

더 자세한 이야기 보러가기
남양주 개농장 구조 완료 이야기

♥노는게 제일 좋은 에리카♥

에리카의 장난기 가득한 미소

에리카는 구조 당시 때부터 장난기 많은 아이로 활동가들 사이에서 유명한 아이랍니다 🙂 남양주 개농장 구조가 진행되었던 당시, 에리카는 뜬장 주변에 풀어져 있는 아이로 구조를 하기 위해 잡으려고 하면 도망갔다가 다시 슬금슬금 다가오는 행동을 반복하며 활동가들을 놀렸다고 합니다.

그렇게 활동가들이 에리카를 잡기 위해 애를 먹으며 수십일이 지나고 구조가 거의 다 끝나갈 때 즈음 갑자기 순순히 잡히는! 황당하다면 황당한! 일화를 생성한 장난꾸러기 에리카!

제가 가장 좋아하는 놀이는 숨바꼭질이에요! 시작해 볼까요?

어디 있는지 찾아보세요 :b

여기 있지요~♪

재밌었어요 😀

다음엔 무슨 놀이를 할까요?

이런 귀여운 말괄량이 에리카는 사람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다른 동물들과도 엄청난 친화력을 뿜어내는 아이입니다. 다만 폐쇄적인 개농장에만 있어서 인지 시내 환경을 무서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런 에리카에게 앞으로 네가 살아갈 이곳은 안전하고 사랑이 가득한 곳이라는 것을 알려줄 분 어디 없나요?

가족이 생긴다면 너무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에리카와 평생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낼 가족이 되어주세요♥

★중요★
견종이나 체격, 생활환경 등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체로 강아지의 수명은 12~16세 정도 됩니다. 아직도 쑥쑥, 무럭무럭 자라는 중인 에리카! 에리카를 끝까지 가족으로 지켜주실 수 있는지 충분한 고민 부탁드립니다.

입양문의
☞ 케어 입양센터 답십리센터점
☞ 전화번호 : 070-4259-8886

입양신청서 바로가기

공유하기

오래 기다리고있어요

최근 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