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완료

아토

데이트 폭력의 희생양

“돌아오지 않으면 네 개를 죽여버리겠어!”
여성에게 전해진 동영상. 그 속엔 헤어진 동거남이 여성과 함께 살던 아토를 죽이겠다는 협박 메시지가 담겨있었습니다. 남성은 동거녀와의 이별 후 보복으로 아토를 인질로 삼은 것입니다. 여성에게 가장 소중한 것을 없앰으로써 자신과 같은 똑같은 고통을 당해보라는 남성의 복수심으로 죄없는 개가 희생양이 된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이미 아토와 함께 살던 다른 개 한 마리는 남성에 의해 잔인하게 살해된 상태였습니다. 아토는 동료가 가족에 의해 죽어가는 모습을 고스란히 목격해야 했습니다. 한 때나마 가족이었던 아토는 그저 화풀이 대상으로 전락해버렸습니다.

촌각을 다투는 위급 상황… 여성은 질긴 설득 끝에 남성으로부터 아토를 구출해냈습니다.

끔찍한 인질극에서 벗어나다

아토는 남성의 손아귀에서는 벗어났지만 여성 보호자와 함께 살아갈 수는 없었습니다. 여성 역시 계속해서 남성으로부터 위협을 받는 상황이었기에 같이 있는다면 아토도 위험에 노출될 수밖에 없었으니까요. 여성은 케어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데이트 폭력의 희생양이 될 뻔한 위기에서 구조된 아토

케어 보호센터에 둥지를 튼 아토

잔인한 데이트 폭력의 희생양이 된 아토. 그럼에도 아토는 주인을 잊지 못했습니다.
충성심이 강해  자주 보는 센터의 직원 외에 다른 사람의 손은 잘 타지 않습니다.
동료가 끔찍하게 살해되는 장면을 목격해서인지 약간의 공격 성향도 보입니다.

그러나 이는 모두 인간이 준 상처로 말미암은 것…
우리에겐 그 상처를 보듬어줘야 할 의무도, 보듬어줄 수 있는 따뜻한 가슴도 있습니다.
아직 그날의 기억을 잊기에 시간은 오래 지나지 않았습니다.

♥해바라기 아토의 새로운 가족이 되어주세요♥

다행히 아토는 산책을 즐기며 마음을 달래고 있습니다. 꽃 냄새도 맡고 길거리 사람들도 구경하며 차츰 마음의 안정을 찾고 있습니다.
산책나와 활짝 웃는 아토

장난감은저에게 주세요! 🙂

아토에겐 새로운 세상이 필요합니다. 여전히 주인을 잊지 못하는 바보 같은 충성심…아토가 새로운 가족을 만나 그 무한한 사랑을 고스란히 돌려받길 바랍니다.

입양센터 활동가를 바라보는 애틋한 눈빛

해바라기 아토에게 따뜻한 햇살을 비춰주실 가족을 기다립니다.

입양문의
☞ 케어 입양센터 힐링센터
☞ 전화번호 : 070-4259-8886

[buttons text=”입양신청서 바로가기” link=”http://fromcare.org/adopt-apply” type=”btn_orange” size=”” target=”true”]

[buttons text=”대부대모 신청” link=”https://mrmweb.hsit.co.kr/default.aspx?Server=bL/9vmrI6f+GfqRVvoEYmQ==&action=join&supporttype=62″ type=”btn_orange” size=”” target=”true”]

공유하기

오래 기다리고있어요

최근 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