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치

“마치 200명의 아이들이 구해달라 울부짖는 전쟁터에 와있는 느낌이에요.”

2018년 05월 24일, 케어는 홍보대사 리처드 용재 오닐과 함께 남양주 개 농장으로 구조 활동을 나섰습니다.
개 농장은 전체가 찌든 배설물로 덮여 오물의 냄새로 지독했습니다.
십수 년간 운영했다는 개 농장의 개들이 들어찬 뜬 장 밑은 곰팡이가 퍼렇게 선 채 배설물이 가득 쌓여 있어
발 디딜 틈조차 찾기 힘든 너무나 열악한 환경이었습니다.

개농장 구조에 함께한 용재오닐

현장에는 약 200여 마리의 개들이 뜬 장 속에 갇혀 살고 있었습니다. 부쩍 더워진 날씨로 인해 농장의 개들은 굶주림과 더불어 더위에 허덕이는 모습이었으며, 한눈에 보기에도 각종 피부질환을 앓고 있는 등 심각한 상황이었습니다.
모든 아이들을 전부 구조해주고 싶었으나 당시 모든 아이들을 수용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기에
케어는 상태가 심각하다고 판단된 아이들 순으로 12마리를 구조하였고 그중 스티치가 구조된 어미견의 새끼들중에 한 마리입니다.

♥작은 거인 스티치♥

엄마를 닮아 미모 하나는 자신 있지~

스티치는 남매견들 중 몸이 가장 왜소한 아이였습니다.
너무 작았기에 활동가들 모두가 스티치가 다른 남매견들에게 밀리겠거니 생각하고 있었는데…!

원래 작은 고추가 매운법!

마치 스티치는 그런 활동가들을 우롱하듯 남매견중 가장 크고 강한 예티에게 지지 않는 강인함을 보여주어 활동가들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작은 거인이라는 별명이 괜히 생긴게 아니랍니다 🙂

라임이와 투샷!

초롱초롱+_+

이런 스티치는 사람 또한 너무나 좋아한답니다.
항상 관심을 받고 싶어 사람 앞을 가로막고 철퍼덕 앉아 초롱초롱한 눈빛을 보내는 스티치!
스티치의 사랑스러운 눈빛에 반해보지 않으시겠어요? 🙂

당신이 저의 가족이신가요?

♥귀요미 막내 스티치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중요★
견종이나 체격, 생활환경 등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체로 강아지의 수명은 12~16세 정도 됩니다.
중형견 이상 클 스티치를 끝까지 가족으로 지켜주실 수 있는지 충분한 고민 부탁드립니다.

입양문의
☞ 케어 입양센터 답십리센터점
☞ 전화번호 : 070-4259-8886

[buttons text=”입양신청서 바로가기” link=”http://fromcare.org/adopt-apply” type=”btn_orange” size=”” target=”true”]

공유하기

오래 기다리고있어요

최근 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