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남

펫샵에 버려진 강아지

“이강아지 더이상은 못키우겠어요! 알아서 좀 해주세요!”
어느 날 펫샵에 강아지 주인이 더 이상 개를 못 키우겠다며 다른 좋은 곳으로 입양 보내달라고 푸들 한 마리를 두고 갔습니다.
버려진것을 알기는 하는지 마냥 좋다며 놀아달라 때쓰는 아이…
주인이 돌아오기만을 기다리던 아이는 결국 집으로 돌아가지 못했습니다.
하루이틀 시간은 지났지만 이미 다 자라버린 아이를 입양하겠다는 사람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긴시간이 흘러도 아이를 데려가겠다는 사람이 나타나지않자 더이상 펫샵에서 지내기 어려워지게되었고
새로운 입양자가 나타나지 않으면 시보호소로 넘어가 안락사를 당할 처지에 있는 강아지를 안타깝게 여겨 펫샵 주인은 케어로 도움을 요청하였습니다.

낯선사람에게 꼬리를 흔들며 먼저 다가 와 주는 새남.
주인에게 버려져 마음의 상처가 클 텐데도 밝고 명량한 새남이를 보면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새남이는 그렇게 간단한 검진후 중성화 수술을 마치고 센터로 입소하게되었습니다.

♥쾌활 발랄 새남♥

안녕하세요! 새남이라고 해요!

사랑받는 것을 너무나 좋아하는 새남이는 관심받고 싶고 손길을 느끼고 싶어 항상 열심히 어필하는 아이입니다.
본인의 매력을 적극 어필하며 매력 발산하는 새남이 입니다.
“나의 매력을 받아랏~”

“나를 봐주세요!”

활동가들을 따라 이리저리~

빼어난 외모로 모델견을 해도 손색없을 만큼 사진을 너무나 잘찍히는 새남이
새남이의 빼어난 모델견의 실력을 한번 보시죠~!

새남이의 우아한 워킹!

저의 롱다리를 보시죠~ 😀

보슬보슬 귀여운 머리를 하고 햇살을 받으며 산책을 나갈 때는 멋스러움이 폭발합니다!!

이번에는 귀여움으로 어필!

어때? 나한테 반하겠지?

새남이는 장난기도 많고 산책도 좋아하고 쾌활하며 활발한 새남이는 강아지들에게도 장난끼가 넘치고
사람도 너무나 좋아하는 세상 즐거운 아이입니다. 약간의 질투도 있습니다  😀

마냥 밝은 줄만 알았던 새남이에게도 아픈상처는 있습니다.
상처받은 마음때문인지 겁을 내고 놀랄 때는 순간 입질을 하기도 하고 싫다는 표현을 입질로 하는 등의 모습을 보이곤 합니다.
이러한 모습들은 심한것은 아니기에 새남이가 믿고 의지할 가족안에서 안정된 생활을 통해 마음이 편해진다면 금세 나아지리라 생각됩니다.

짜잔! 더운 여름이와 새남이도 이쁘게 미용을 했답니다 🙂
더욱더 빛나는 새남이의 미모!

사람을 잘 따르고 애교많은 새남이에게 따스한 손길을 느끼게 해줄 평생 가족이 되어주세요~!!

♥모델견 새남이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입양문의
☞ 케어 입양센터 답십리센터점
☞ 전화번호 : 070-4259-8886

[buttons text=”입양신청서 바로가기” link=”http://fromcare.org/adopt-apply” type=”btn_orange” size=”” target=”true”]

공유하기

오래 기다리고있어요

최근 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