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가능

삼식

“개의 생식기가 밖으로 빠져나와있어요…!”

2015년  마지막 달, 협회 메일로 경기도 평택에서 충격적인 내용의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생식기가 빠져나온 채 떠돌아다니는 개가 있어요…!”

제보자가 개의 밥을 챙겨주면서 살펴보니, 생식기가 몸 밖으로 나온 상태였다고 합니다. 추운 겨울 날씨에다가, 빠져나온 생식기의 염증이 심해지자 케어에 도움 요청을 한 것입니다.

몸 안에 있어야 할 생식기가 언제부터 빠져있었는지 알 수도 없었으며, 빠져버린 생식기는 자연적으로 들어가지 않고 시간이 가면 갈수록 삼식이는 염증으로 인해 고통스러워했습니다.

동네에 수소문을 해보아도 주인이 나타나지 않은 것을 보니 버려졌거나 주인을 잃어버린 개 같았습니다.

구조 당시 생식기가 빠진 채 사람을 따르던 삼식

 교미 중 누군가 때려 빠진 것이라는 생식기

일단 상태가 급한 것 같아, 제보자는 개의 생식기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 근처 한 동물 병원으로 갔습니다. 사진을 본 수의사의 소견은 충격적이었습니다. “교미 중 누군가 개를 때려 생식기가 빠져있는 채 도망을 친 것 같습니다”

생식기가 빠져나온 채 염증을 앓고 있는 개, 추운 겨울의 매서운 추위. 케어 구조대는 응급 수술이 필요한 개를 구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구조 후 살펴보니, 삼식이의 상태는 생각보다 심각했습니다. 빠져나온 생식기는 괴사 직전 상태였고, 세 차례의 수술을 진행해야 했습니다.

이젠 꽃길만 걷자 삼식아

세 차례의 수술이 견디기 쉽지만은 않았을 것이 분명합니다. 하지만 삼식이는 그런 과정을 대견하게 다 견뎌냈습니다 🙂 그리고 현재, 아팠던 아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명랑하게 지내고 있답니다!

수술 후 건강한 삼식이

♥사람만 보면 발라당하는 삼식이를 사랑해주실 가족을 찾습니다♥

삼식이는 사람을 너무나도 좋아해서, 사람만 보면 발라당 배를 까요 😀

배를 만져달라고 발라당 작전 중인 삼식

“만져줘 만져줘”

사람을 너무나 좋아해서 계속 쫓아다니는 애교쟁이 삼식이. 밥도 잘 먹고 친구들과도 싸우지 않는 모범생 삼식이. 밝은 사랑둥이 삼식이의 평생 가족이 되어주세요-!

입양문의
– 케어 사무국
– 전화 : 02-313-8886(내선번호 4번)
– 이메일 : care@fromcare.org

공유하기

오래 기다리고있어요

최근 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