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완료

뚜루

나이가 많으신 이모와 나이가 많은 개 두 마리가 한집에 살고 있었습니다.

제보자는 이모님의 조카 분이셨고 무슨 일인지 몇 주 전부터 연락이 잘 안 됐습니다.
다급해진 조카 분은 경찰에 신고를 했고 함께 문을 두드리고 불러봤지만 굳게 닫힌 문 안쪽에서는 아무런 소리도 들리지 않았습니다.
문을 마음대로 열어볼 수는 없었지만, 경찰은 직감적으로 뭔가 잘못됐음을 느꼈고 출동한 구급대원과 함께 문을 열었습니다.

마침내 열린 문, 이모님은 쓰러져 있었습니다.

절망적인 순간이었지만 맥박이 확인됐고 구급대원은 바로 병원으로 이송했습니다.
그러나 두 마리의 개 중 한 마리는 쓰러져 있었고 다른 한 마리는 며칠을 굶었는지 평소 잘 짖는 성격이었음에도 한 번을 짖지 못하고 겁먹은 표정으로 서 있었습니다.
당황한 경찰과 구급대원은 다행히도 케어에 전화를 했고 저희는 바로 출동하여 상황을 파악하고 동물 구조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발견 당시 뚜루

얼마나 오랜 시간이 지난 걸까요.

쓰러져 있던 개는 결국 숨을 거두었습니다.
나이도 많은 개였고 너무 오래 먹지 못해 아사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살아있던 개는 병원으로 바로 이송하여 진찰한 결과 빈혈이 있고 간과 신장 수치가 좋지 않습니다.
다행히 이모님은 의식이 돌아오셨고 병원에 입원 중입니다.
그러나 나이가 많으시기 때문에 위독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저희 케어가 남은 아이를 구조하였습니다.

너도 많이 아팠구나..

남은 아이는 구조 때부터 눈에 눈물을 뚜루루룩 계속 흘려 이름을 ‘뚜루‘라고 지어주게 되었고 뚜루는 병원으로 바로 이송되었습니다.
병원에서 진단받은 결과 탈장이 있었고 나이가 많아 온몸에 사마귀가 나있었으며 치아와 눈도 너무 좋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심지어 빈혈도 심했고 신장과 간 수치가 좋지 않은 등의 많은 문제점들이 발견되었습니다.

it’s 탈장

it’s 치석

it’s 백내장

뚜루의 더 자세한 이야기
▶ 슬픈 뚜루 이야기

뚜루야 꿈이 성악가야?

현재는 치료를 다 받고 케어 입양센터에 입소하였습니다.
뚜루는 입소 전이나 후나 크게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는 듯이 행동에 전혀 변화가 없는 차분한 아이입니다.
언제나 조용히 있던 뚜루는 딱 밥을 먹는 시간만 되면 성악을 하기 시작합니다.
다른 아이들과 다르게 짖는 소리가 마치 성악을 하듯이 ‘호오오~‘ 하면서 특이하게 짖는 반전 매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런 뚜루의 노래를 듣고 싶지 않나요? 🙂

♥강아지계의 성악가 뚜루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함께 지내던 가족들이 모두 아파하는 모습을 지켜봐야만 했던 불쌍한 뚜루..얼마나 힘들었을까..
하지만 입소 후 점점 건강을 되찾아 산책도 아주 잘 갑니다.
어머 이건..!

건너야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게 곁에 있어줄 가족을 찾습니다! 🙂

입양문의
☞ 케어 입양센터 답십리센터점
☞ 전화번호 : 070-4259-8886

[buttons text=”입양신청서 바로가기” link=”http://fromcare.org/adopt-apply” type=”btn_orange” size=”” target=”true”] [buttons text=”대부대모 신청” link=”https://mrmweb.hsit.co.kr/default.aspx?Server=bL/9vmrI6f+GfqRVvoEYmQ==&action=join&supporttype=127&pagetype=pop” type=”btn_orange” size=”” target=”false”]

 

공유하기

오래 기다리고있어요

최근 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