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한

배변과 오물로 가득한 뜬장 속 아이들

힐링센터를 지나가던 활동가는 개농장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방치되어있는 5마리의 강아지들을 발견했습니다.

가까이 다가가니 편하게 디딜 수도 없는 뜬장에 갇혀있고 음식이라기보다는 오물에 가까운 구더기가 가득한 짬밥이 들어있었으며 뜬장 주위는 발을 디딜 수 없을 정도로 배변과 오물들로 가득했습니다.

사람을 좋아하는 듯 꼬리를 흔들며 다가오는 아이들이 있는 반면 낯선 사람의 방문에 짖고 경계하는 모습이 더욱 안쓰러웠습니다.

열악한 상황 속에서 서로서로 의지하고 있는 아이들을 그냥 지나칠 수 없었던 활동가는 개농장 주인을 만나 오랜 설득 끝에 5마리의 아이들을 구조 할 수 있었습니다.

♥다한이는 예뻐지는 중♥

다한이는 구조된 남매 아이들 중 유일한 여자아이인 만큼 가장 여성미가 넘치는 아이입니다.
하지만 입소 당시 때는 오히려 다른 아이들 보다도 더~!!! 남자아이 같이 생겼다는 놀라운 점!
얼마나 그랬으면 처음 활동가들 모두가 얼굴만 보고 당연 남자아이라고 생각했다가 확인 후 혼자 여자라는 사실에 다들 놀랐을 정도였답니다.

잘생기고 예쁜 다한

그.러.나. 그런 다한이는 어디갔는지 현재는 언제 이렇게 예뻐진 거지?할 정도로 물오른 미모를 자랑한답니다. 🙂

“천상여자 다한이랍니다!”

이리봐도 예쁨이 덕지덕지

저리봐도 예쁨이 덕지덕지

성견이 됬을 모습이 너무나 기대가 되지 않나요?

얌전하고 예쁘기까지한 다한이는 요조숙녀 느낌을 물씬 풍긴답니다.
이런 미견 다한이를 독차지하실 평생 가족이 되어주세요.

♥요조숙녀 미견 다한이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입양문의
☞ 케어 입양센터 답십리센터점
☞ 전화번호 : 070-4259-8886

[buttons text=”입양신청서 바로가기” link=”http://fromcare.org/adopt-apply” type=”btn_orange” size=”” target=”true”]

공유하기

오래 기다리고있어요

최근 입소